{"type":"txt","text":"티에이치","font_size":30,"font_weight":"bold","font_family_ko":"BMDOHYEON","font_family_en":"Lato","color":"white","letter_spacing":0}
  • ABOUT
  • TARGET MARKETING
  • ADVERTISING CASE
  • {"google":["Raleway","Lato"],"custom":["Noto Sans KR","BMDOHYEON"]}
    ×
    섹션 설정
    {"type":"txt","text":"티에이치","font_size":20,"font_weight":"bold","font_family_ko":"BMDOHYEON","font_family_en":"Lato","color":"#000000","letter_spacing":0}
  • ABOUT
  • TARGET MARKETING
  • ADVERTISING CASE
  • TARGET MARKETING

    "많이 보내는" 광고가 아니라 

    "필요한 사람에게 꼭 필요한 메시지를 보내는"

    마케팅을 함께 만들어가고자 합니다.


    Target Messages

    타겟 LMS

    모바일 타겟 마케팅은 다수의 변수를 통합 분석하여 고객을 미세하게 세분화하고, 각 고객군에게 최적화된 맞춤형 광고를 노출하는 고도로 정밀한 전략입니다.

    이동통신사나 카드사 등에서 광고 수신 동의를 받은 고객들의 연령, 성별, 지역 등의 인구통계학적 특성은 기본이며, 여기에 빅데이터를 활용해 고객의 관심사,

    과거 상품 구매 이력, 웹/앱 접속 패턴, 라이프스타일, 통신 이용 이력 등 다양한

    사용자 행태 데이터를 심층 분석합니다. 이를 바탕으로 높은 잠재력을 지닌 코어

    타겟(core target)을 선정하여 메시지를 발송함으로써 광고의 반응률과 전환율을 극대화합니다.

    Big Data Targeting

    고객이 원하는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빅데이터 베이스 바탕으로 정확한 타겟팅과 전략을 설계

    광고 효과를 극대화하는 스마트 문자 솔루션으로  쉽고 빠르게 효과를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지역

    성별

    나이

    전화통화이력

    문자이력

    APP실행정보

    WEB접속정보

    부동산관심

    {"google":["Raleway","Lato"],"custom":["Noto Sans KR","BMDOHYEON"]}{"google":["Raleway","Lato"],"custom":["Noto Sans KR","BMDOHYEON"]}
    {"google":[],"custom":["Noto Sans KR","BMDOHYEON"]}